2014.1.21.


업체 사정으로 진행이 며칠 지연되는 바람이 아직 가공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 안에는 발송을 해야 설 연휴 전에 안전하게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였으나, 어쩌면 다음 주로 발송을 미룰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미리 말씀드렸던 제작 기간인 10일을 넘길 수 있어 미리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신청하신 분들에게 양해를 구합니다.



-----------------------------------------------------------------------------------------------------------------------------------------------


안녕하세요.


공동 제작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제 내용을 잘 확인 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하우징 


상판은 3T 알루미늄으로 CNC 가공하여 샌딩 후 아노다이징(은색, 블랙)으로 진행합니다.

하우징의 나머지 부분은 투명 아크릴을 레이저로 가공하고 체결을 위한 태핑을 하게 됩니다.


그림 상, 하우징의 녹색부분이 알루미늄이고, 나머지 부분은 투명 아크릴입니다.

더 많은 그림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수요 조사 : http://blog.winkeyless.kr/114




보강판은 알루미늄 풀 보강과 폴리카보네이트 간이 보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알루미늄 풀 보강판 : CNC 가공 후 샌딩 -> 아노다이징으로 후 처리를 하게 됩니다. 컬러는 레드로 통일됩니다.


- 폴리카보네이트 간이 보강판 : 투명 폴리카보네이트로 CNC 가공을 합니다. 별도의 후 처리는 하지 않습니다.




* 기판


MX-miniU 기판으로 윈키/윈키리스 콤보 배열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을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blog.winkeyless.kr/60



* 공제 내용


하우징과 기판을 모두 신청할 수 있고, 기판을 제외한 하우징만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기판의 경우 소자가 조립되지 않았으므로 원한다면 조립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 기본 공제 셋(하우징 + 기판) : 11.5만원 (부가세 포함, 현금 영수증 발행)

- 하우징(기판 제외)  : 9만원 (부가세 포함, 현금 영수증 발행)


- 하우징 공제 물품

알루미늄 상판 (아노다이징 검정/은색)

알루미늄 풀 보강판(또는 폴리카보네이트 간이 보강판)

투명 아크릴 1.5T 보강판 외곽

투명 아크릴 8T 중판

투명 아크릴 4T USB커넥터 부분

투명 아크릴 2T 하판(탭 가공)

투명 아크릴 뒷받침 5T * 3

체결용 볼트

3M 범폰


옵션 - 기판 소자 납땜(+펌업) : 장 당 5,000원

택배비 : 4천원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제작 기간은 약 10일 정도를 예상합니다. 


진행 상황을 현재 포스트에 업데이트 할 테니 가끔 들어와 확인해 주시고, 특별한 사항이 생긴다면 참여하신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신청 기간


게시 일부터 2014.1.10.(금요일)2014.1.12.(일요일)까지

입금은 가능하다면 신청 후 바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 보강판을 추가하고 싶다면 신청서 중 '하고 싶은 말'에 종류와 수량을 입력하시고 장 당 2.5만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 이미 MX-miniU 기판을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작게나마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택배비를 제외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가 가지고 있는 배송 리스트에서 내역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고 싶은 말'에 구매 당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제게 직접 신청(공제, 문자, 이메일, 쪽지 등)하지 않고 장터 등에서 제 3자에게 구매하신 분은 확인이 불가하여 적용하지 못하므로 이점에 대해서 양해를 구합니다.)




<신청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