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7.


업체 사장님과 협의 하고 왔습니다. 애초에도 다시 제작을 하자고 말씀하셨었지만, 시간적으로 많이 지체되어 거절했던 터였는데 다시 말씀드리고 다음 주 말부터 재 제작을 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참여자분들께서 시간을 여유있게 허락해 주셔서 최대한 품질에 투자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여유있게 2월말쯤 완료로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을 허락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환불을 원하신다면 말씀해주세요. 

재 제작은 참여자 수와 관계없이 진행하고 잔여 수량은 별도로 장터 등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번 공제에 참여하셨던 모든 분들께 전액 환불 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이런 결과가 있게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공제 분량이 모두 제작 완료 되었는데, 알루미늄 상판 및 보강판의 품질이 양호하지 못해서 고심 끝에 환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재 제작을 할 수도 있겠지만 약속한 시간도 지난 지 이미 오래되었고, 이 또한 결과를 장담할 수는 없다는 판단이었습니다. 


이런 결정을 내린 것에 대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샘플 작업을 확실히하지 않고 진행한 제 책임이 큽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음 중 원하는 사항을 비밀 댓글이나 문자로 성함/계좌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즉시 환불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전액 환불 : 공제 참여에 지불한 모든 비용을 환불 해 드립니다.

2. 신청 기판만 구입, 나머지 환불 

: 기판을 함께 신청하신 분들 중 기판만이라도 원하시면 그 차액 만큼만 환불 해드립니다.

: 하우징만 신청하셨던 분이라도 원하신다면 기판만 공제가에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 이 경우 택배비는 제가 지불합니다.



- 내일(수) 공제 참여자들에게 별도로 공지 문자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추후 기판을 이용할 수 있는 아크릴 하우징용 도면을 공개하여 쉽게 아크릴 하우징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